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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/S 정책
공식판매처에서 구매한 정품만 A/S가 가능하며 직구, 병행 수입 제품은 A/S가 불가합니다.

보증기간
구입일로부터 1년

보증내용
제품 자체 품질문제로 인한 고장 또는 불량 발생 시 새제품 교체.

A/S 절차 안내
고장 데이터(시리얼넘버+고장 이미지/동영상+ 고장설명 등) 접수, 고장 원인 판정.
하드웨어 고장 또는 불량: 고장품 접수 ➡ 고장품 확인 ➡ 신제품 발송
소프트웨어 고장: 고장 데이터(이미지/동영상+ 고장설명 등) 접수 ➡ 펌웨어 발송
A/S 전화 접수: 02)2088-2236
A/S 메일 접수: henry@obsbot.com

근무시간
평일 10:00~17:30
점심시간 12:30~1:30